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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실보상 대상 주문장애의 요건

  • 당사 전산시스템의 장애로 인해 고객이 대체주문(HTS 및 WEB 비상주문, ARS 비상주문, 고객지원센터 비상주문)을 포함한 어떠한 방법으로도 주문이 불가능한 경우가 손실보상 대상 주문장애에 해당합니다.
  • 전산시스템 장애라 함은 ① HTS 전용 프로그램, ② 인터넷 홈페이지 등의 장애를 말합니다.
  • 증권선물거래소, Koscom(舊 증권전산) 등 증권선물 유관기관의 귀책사유에 의한 장애, 당사와의 접속을 위한 통신망의 장애, 개인 컴퓨터의 장애 등은 손실보상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시세지연이나 체결지연 등은 손실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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