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손실보상 대상 주문장애의 요건

  • 주문장애라 함은 당사 전산시스템의 장애로 인해 고객님께서 대체주문을 포함한 어떠한 방법으로도 주문이 불가능한 경우를
    말합니다.
  • 당사 전산시스템의 장애라 함은 HTS, MTS 등의 온라인주문의 장애를 말하며, 한국거래소 등의 유관기관이나 당사와 접속을 위한
    통신망의 장애, 개인 PC 및 통신 장애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 당사 전산시스템의 장애 시 당사 고객지원센터(☎1588-4280)로 대체주문이 가능하며 대체주문으로 주문을 시도하지 않은 경우나,
    대체주문 시 주문폭주로 인한 체결지연은 주문장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주문이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한 시세지연이나 체결지연
    등은 주문 장애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Quick Menu

TOP

데이터 처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