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공지사항 상세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로 구성
2023년 신년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2.30 조회수 1670

NH선물 고객 여러분!


새로운 꿈과 희망을 품은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평화가 깃들고 모두 건강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해에는 국내와 해외 모두 쉽지 않은 상황이 이어졌습니다.

금리 인상, 환율 변동, 러시아전쟁 등 무엇 하나 예측하기 어려웠습니다.

올해 역시 세계 경제와 함께 국내 경기도 매우 어려울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환경이 어렵고 힘들수록 NH선물은 고객 여러분 곁에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기 위해 2023년에도 다양한 노력을 할 예정입니다.


첫째, NH선물은 업계 내 1위 IT 인프라를 구축할 것입니다.

최고의 속도, 최고의 편의성, 최고의 시스템을 통해 여러분께 최고의 투자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둘째, 고품질의 고객서비스의 증진을 위해 전직원 대상으로 직원 교육을 강화하여 전문성을 키우고 고객 여러분께 양질의 시황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셋째, 언제나 답은 고객의 목소리에 있다는 자세로 소통에 임하는 NH선물이 되겠습니다.

전문 상담창구를 신설하여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고객 친화적인 NH선물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농협그룹의 일원으로서 회사의 근본과 정체성을 늘 가슴에 품고 근무에 임하겠습니다.


사랑하는 NH선물 고객 여러분!


끝으로 지난 한 해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새해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3.01.02

NH선물 대표이사 장 승 현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국내선물] 주식선물옵션 기초자산의 무상증자 등에 따른 주식선물옵션 시장조치 안내 2022.12.28
다음글 수수료부과기준 개정 안내의 건 2023.01.05

Quick Menu

TOP

데이터 처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