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기관 인증서 ONE-STOP 등록

안전한 온라인 거래를 위해 필요한 공인인증서 빠르고 간편하게 등록하세요.

  • STEP01

    고객정보 입력

  • STEP02

    사전동의

  • STEP03

    전자금융사기예방

  • STEP04

    등록완료

  • 1 HTS계정 확인
  • 2 계좌정보 확인
  • 3 고객정보 확인
영문/숫자 4~8자리
영문/숫자/특수문자 포함 8자리

*필수 입력 사항

  • 1 HTS계정 확인
  • 2 계좌정보 확인
  • 3 고객정보 확인
'-'제외, 국내선물계좌 6자리/해외선물계좌 10자리
숫자 4자리(임시발급의 경우 7자리)

*필수 입력 사항

  • 1 HTS계정 확인
  • 2 계좌정보 확인
  • 3 고객정보 확인
고객구분*
   

*필수 입력 사항

온라인 신원 확인에 대한 동의

공인인증서 부정발급 방지 강화를 위해 관계 법령이 2016.7.1 개정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추후 인증서 분실 등으로 인한 재발급 시 온라인으로 신원을 확인하는 것에 대해 고객님의 사전 동의가 필요합니다.

※ 관련근거 : 전자서명법 시형규칙 제 13조의2 제4항 (2016.7.1 개정)

귀하께서는 추후 온라인으로 신원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까?

확인해주세요!
  • - 동의하지 않을 시 공인인증서 재발급 시 마다 신원 확인을 위해 금융 시 지점을 직접 방문하는 등 보다 엄격한 확인 절차를 거치시게 됩니다.
  • - 동의하지 않을 시 해킹 등으로 인한 부정발급 방지 수준이 강화됩니다.
  • - 동의하지 않을 시 실시간 금융거래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금융사 지점 방문이 어렵거나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은 선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금융 사기예방 서비스 가입

전자금융 사기예방 서비스 기 가입자의 경우에도 일괄 갱신됩니다.
일괄 갱신을 원하지 않을 경우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바로가기
  • PC지정서비스

    전자금융 사기 예방 제공 서비스 중
    PC사전지정 서비스만 이용 할 고객

  • PC지정서비스+추가인증

    전자금융 사기 예방 제공 서비스 중
    PC사전지정 서비스만 + 추가인증
    (SMS 인증, 2채널 인증, 내방 인증)
    모두 이용 할 고객

  • 추가인증

    전자금융 사기 예방 제공 서비스 중
    추가인증(SMS 인증, 2채널 인증,
    내방 인증)만 이용 할 고객

확인해주세요! 열기
  • - ONESTOP 서비스는 빠른 발급을 위해 B TYPE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 PC 지정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고객은 NH선물(https://www.futures.co.kr)의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 변경 및
    이용자지정 PC등록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인증 선택

  • 본인 명의 휴대전화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3분 이내로 인증번호(6자리)를 입력해 주세요
    입력시간 초과시 '재전송'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본인 확인을 위해 고객님의 등록된 연락처 중 수신가능한 전화번호를 선택해 주세요.
    전화 연결 후 ARS안내에 따라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 영업점에서 발급받으신 1회용 인증번호로 본인여부를 확인합니다.

확인해주세요! 열기
  • - 공인인증서 암호는 포털사이트, 금융계좌 쇼핑몰 등의 비밀번호와 다르게 설정해 주세요.
  • - 공인인증서 암호는 생일 및 전화번호 등과 같이 타인이 알기 쉬운 번호는 사용하지 마세요.
  • - 금융인증서 번호는 금융회사 직원 등 타인에게 알려주지 마세요.
  • - E-MAIL, 웹하드 등에 보관하신 경우, 즉시 폐기하신 후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세요.

타기관 등록

타기관 공인인증서 등록 완료

타기관 인증서 등록에 성공하셨습니다.

로그인 시 등록하신 인증서를 사용하셔야만
NH선물의 주문 및 기타 거래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메인화면 가기
확인해주세요!
  • - 공인인증서 암호는 포털사이트, 금융계좌 쇼핑몰 등의 비밀번호와 다르게 설정해 주세요.
  • - 공인인증서 암호는 생일 및 전화번호 등과 같이 타인이 알기 쉬운 번호는 사용하지 마세요.
  • - 금융인증서 번호는 금융회사 직원 등 타인에게 알려주지 마세요.
  • - E-MAIL, 웹하드 등에 보관하신 경우, 즉시 폐기하신 후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세요.

데이터 처리중...

Message Title

Message Content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는 중입니다.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는 중입니다.
10분 이상 지정번호로 연락이 없을 경우 02-3774-0519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업무 가능한 시간(AM08:00 - PM06:00)

개인정보이용동의

개인정보이용동의 전문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