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인증서란?

클라우드인증서는 안전한 금융결제원의 클라우드에 인증서를 보관하여
분실과 유출 위험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금융결제원의 새로운 인증서비스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클라우드인증서 발급절차

  1. STEP 1
    고객정보 입력
  2. STEP 2
    사전동의

    ※ 기존 동의 고객님은 미수행

  3. STEP 3
    전자금융 사기예방
    서비스 가입

    ※ 기존 가입 고객님은 해당 절차 미수행
    (단, 지정 PC 고객님은 미지정 PC로 이용 시 전자금융
    서비스 타입 변경 필요)

  4. STEP 4
    인증서 발급

공동인증서란?

공동인증서는 (구)공인인증서의 새로운 명칭으로 온라인 금융 업무 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거래의 인감도장'을 의미합니다.
타행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NH선물에서도 복사하여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금융생활을 위한 공동인증서 안내

  1. 쉽고 편리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은행 방문 없이 발급
    및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보다 안전합니다!

    주기적으로 인증서 비밀번호를 변경,
    더 안전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빠르게 거래합니다!

    입력 절차를 간소화하여 복잡하지
    않게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인증서 복사